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적당히 하지 않는 무료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무료 영화가 알려드리는 '무료영화 무료영화' 이야기입니다~

 

작년에 아는 동생이 무료영화에 갔는데 

호객행위에 된통 당할 뻔 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힐링을 했다고 꼭 가보라고 하는 거 있죠!

사실 저는 해외여행이라곤 일본, 대만, 홍콩, 

그리고 최근에 블라디보스톡을 간 게 전부인데요.

필리핀쪽도 가보고 싶었는데 뭔가 치안에 위험할 것 같다는 

생각에 안 가게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런데 동생이 갔다 온 후 이야기를 하는데 

무료영화도 재미있고 인생샷을 남기고 좋다고ㅋㅋ

말하는데 진짜 신남이 느껴지는 거 있죠.

 

그래서 저도 친구들이랑 한 번 무료영화에 가보자! 이야기가 나왔는데

폐장해서 들어가지 못한 다는 거 ㅋㅋㅋ

작년 말에 개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친구들이랑 

또 일정을 조율했는데 다들 사는 게 바쁘다 보니 

맞추는 데 솔직히 어렵더라구요ㅋㅋ

친구 한 명은 그냥 가라고 하는데 어찌 그럴 수 있겠어요~?!

 

그래서 그냥 열심히 일을 하고..

결국에는 저번 달에 다 같이 무료영화로 떠났답니다!

 

친구 한 명이 그냥 맘 편히 패키지를 가자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일정에 딱딱 맞춰서! 또 딱 정해진

시간 안에 구경을 하고 하는 게 마음에 들지 않아서 

자유여행으로 가자고 했는데요.

또 패키지로 가면 시간도 아까운데 억지로 

쇼핑을 해야 되는 경우도 있어서ㅋㅋㅋ

제가 부모님이랑 대만을 패키지로 갔다 온 이후로는 

두 번 다시는 이렇게 가면 안되겠다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일단 가기 전에 무료영화 무료영화를 예약을 했어요!

저는 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름철에만 되면

가평으로 빠지를 자주 가고 작년에는 처음으로 양양으로

서핑을 타러 갔거든요.

따라서 휴양지이자 액티비티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가기 때문에 무료영화는 필수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가기 한달 전부터 일단 어디서 예약을 하나 살펴봤죠!

요즘에는 저는 SNS를 통해서 정보를 

많이 아는 편인데 그래서 시간 날 때마다 들어가보니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해시태그로 무료영화무료영화를 검색해봤는데요.

그러다가 눈에 들어오는 곳이 있었어요.

지기네~ 지기네~ 예!예!ㅋㅋㅋ

영상을 보니까 다같이 호핑을 즐기고 난 후 

또 모여서 파티를 즐기는 거 있죠!ㅋㅋㅋ

영상만 봤는데도 너무 재미있어 보여서 

애들한테 공유를 하고 여기는 어떠냐고 

물어본 후 바로 예약을 했어요ㅋㅋ

친구 한 명은 이 곳만 4번 가는 건데 이런 게 

있는 줄 첨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여행 당일!!

밤 비행기를 타고 공항에 도착한 후 

또 배를 타고 2시간 넘게 가야지 무료영화에 갈 수 있는데요.

저희는 픽업샌딩서비스를 제공하는 걸 이용해서

조금 더 편안하게 호텔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무덥고 습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버스 안에서는 

에어컨을 틀어져서 그래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이동을 하고 좋았는데요.

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 inscrivez vous :